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 알터랙 계곡이 출시되었습니다!

  하스스터디   841일 전 등록  글 번호: 998   댓글: 1  추천:0  신고:0  글 수정


https://playhearthstone.com/ko-kr/news/23748034


모험가 여러분, 전투를 준비하세요! 알터랙 계곡이 전 세계 동시 출시되었습니다! 135장의 새로운 수집 카드, 돌아온 영웅 카드, 명예로운 일격 신규 키워드, 목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신규 시스템: 명예로운 일격

내 턴에 새로운 키워드인 명예로운 일격이 있는 카드로 상대 하수인의 남은 생명력만큼만 치명적인 피해를 주어 처치하면 보너스 효과를 받게 됩니다.

신규 시스템: 영웅 카드

10개의 직업 모두가 전설 영웅 카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 카드는 이번 게임 동안 영웅을 변화시키는 카드입니다. 영웅 카드에는 강력한 전투의 함성 능력과 새로운 영웅 능력이 포함되어 기존과는 다른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신규 시스템: 목표

목표는 3턴 동안 효과가 지속되는 새로운 주문 카드입니다. 목표를 쟁취해서 유리한 효과를 마음껏 누리며 전세를 자신의 편으로 뒤집어보세요!


진영 선택

하스스톤에 접속해서 진영을 선택하고 무료 전설 카드를 받으세요! 한쪽 진영을 선택하면 그에 해당하는 황금 전설 카드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알터랙 계곡 확장팩 기간 동안 명예를 위해 싸우면 진영 내 등급이 상승하는 것은 물론, 상대 진영 지도자의 황금 카드를 포함한 보상 또한 받게 됩니다! 보상의 길 개편 블로그에서 알터랙 계곡 전투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댓글[1]
  • 내 이미지
    내 등급
    ㅇㅇ 2021-12-14 05:55:40 공감 0 | 답글 | 수정 | 신고

    처음 방문했는데 인터페이스가 너무 복잡하고 불편하네요. 야생덱 리스트 및 순위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 건지요?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자유로운 토론과 건전한 커뮤니티를 위해 당부 드립니다.

'를 입력한 채로 카드 이름을 입력하면 퀵 검색창이 나오며, 선택하여 등급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 '닉 을 입력하면 오닉시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뉴스 게시글 더 보기

연관 콘텐츠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