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리치 왕의 진군이 출시되었습니다!

  하스스터디   554일 전 등록  글 번호: 1025   댓글: 0  추천:0  신고:0  글 수정


https://hearthstone.blizzard.com/ko-kr/news/23885940


오늘 바로 진군을 시작하세요! 145종의 신규 카드, 새로운 죽음의 기사 직업, 마나갈증 키워드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언데드 군대를 이끌어 리치 왕의 진군에 합류하세요!


신규 요소: 죽음의 기사

하스스톤에 완전히 새로운 직업, 죽음의 기사가 찾아옵니다. 죽음의 기사는 새로운 영웅 능력 구울 돌진을 사용합니다. 2 마나를 소모해 돌진 능력이 있는 1/1 구울을 소환합니다. 이 휘청거리는 구울은 어디를 공격하든 결국 내 턴이 끝날 때 쓰러져 죽습니다. 죽음의 기사는 아군 하수인이 죽을 때마다 시체라는 자원을 얻게 되며, 이 시체는 강력한 죽음의 기사 카드의 동력원으로 쓰입니다.

죽음의 기사는 혈기, 냉기, 부정의 룬 세 가지를 다룹니다. 각 룬은 서로 다른 게임플레이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룬은 덱 구성 시 선택하게 되며, 어떤 룬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덱에 넣을 수 있는 죽음의 기사 카드가 결정됩니다. 죽음의 기사 살펴보기 블로그에서 죽음의 기사와 시체, 룬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하세요.

신규 요소: 언데드 및 이중 종족 하수인

리치 왕은 거대한 언데드 군대를 이끄는 수장입니다. 그런 인물이 선술집에 나타난 거죠. 리치 왕의 진군을 기점으로 언데드 종족 하수인이 하스스톤에 정기적으로 추가됩니다. 더불어 기존 하수인들과 현재 확장팩에 포함된 수많은 하수인에 언데드 종족 값이 적용됩니다. 추가로 하수인이 두 개의 종족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수많은 언데드 하수인에게 특성에 걸맞은 두 번째 종족이 부여됩니다. 이를테면 언데드 야수나 언데드 용족이 존재하게 된 셈이지요. 언데드가 아니지만 두 번째 종족이 추가된 하수인도 일부 있습니다.

신규 요소: 복귀 키워드 - 환생

일부 언데드는 환생 키워드를 갖습니다. 환생 키워드가 이제 정식으로 편입됩니다. 환생 키워드가 있는 하수인은 죽을 때 1의 생명력을 지닌 채로 부활합니다. 특히 강력한 죽음의 메아리 효과를 지닌 하수인에게 환생이 적용되면 등에 날개를 달아주는 격이 되겠죠. 또, 시체를 모으는 데도 유용합니다.

신규 요소: 새로운 키워드 - 마나갈증

블러드 엘프는 고향 실버문을 지키고자 스컬지에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블러드 엘프에 합세한 직업과 일부 중립 카드에 새로운 마나갈증 키워드가 적용됩니다. 마나갈증 능력이 있는 카드는 해당하는 수의 마나 수정을 보유하고 있을 때 추가 효과를 발휘합니다. 마나를 추가로 소모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냥 보유하기만 하면 되죠. 카드를 바로 내겠습니까, 아니면 기다림 끝에 강력한 효과를 사용 하시겠습니까?

25.0 패치 노트와 공식 카드 라이브러리에서 이번 패치에 포함된 모든 정보를 확인하세요. 확장팩 출시 후에도 일주일 동안 예약 구매 묶음 상품이 판매되니, 신병이 더 필요하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바로 준비를 마치고 진군을 시작하세요!


댓글[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자유로운 토론과 건전한 커뮤니티를 위해 당부 드립니다.

'를 입력한 채로 카드 이름을 입력하면 퀵 검색창이 나오며, 선택하여 등급과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 '닉 을 입력하면 오닉시아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뉴스 게시글 더 보기

연관 콘텐츠

Related Contents